결혼정보회사 가연, 5월 이벤트 풍성 “화사한 봄 즐기시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5월 이벤트 풍성 “화사한 봄 즐기시길”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5.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3종, 전시 2종 등 문화 선물
사진 : 가연결혼정보㈜
사진 : 가연결혼정보㈜

[시사매거진]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봄을 즐길 수 있는 ‘5월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연은 신간 도서 ‘그러라 그래’, ‘삶에 지치고 사랑도 무너져 갈 때’, ‘끌리는 말투 호감 가는 말투’와 전시회 ‘김정기 : 디아더사이드’, ‘마르첼로 바렌기 展’의 티켓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미혼남녀 35명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미혼남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가연 공식 홈페이지 속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간은 4월 21일부터 오는 5월 20~23일까지다. 당첨자는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먼저 ‘그러라 그래’는 가수 양희은의 인생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에세이다. 데뷔 51주년을 맞은 양희은의 지나온 삶과 노래,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이 마치 오랜 친구의 사연을 낭독하듯 따스하고 정감 있게 담겼다.

‘삶에 지치고 사랑도 무너져 갈 때’는 삶과 사랑에 치열하게 부딪히고 멋있게 버텨내자는 작가의 당부가 담겼다. 인생의 불안정한 시기를 함께 걷고 있는 독자들에게 전하는 위로 같은 책이다.

‘끌리는 말투 호감 가는 말투’는 대인 관계 및 협상, 면접 등 장소와 상대에 따라 어떻게 말하고 표현해야 하는지를 일러준다. 8가지 실제 상황에서 말하기 능력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연습할 수 있다.

‘김정기 : 디아더사이드’는 라이브 드로잉이라는 장르를 탄생시킨 세계적 아티스트 김정기의 다양한 작품을 전시한다. 신작 라이브 드로잉 쇼부터 전시장에 그대로 옮겨 놓은 작가의 실제 스튜디오 등 생생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마르첼로 바렌기 展’에서는 인기 유튜버이자 하이퍼 리얼리즘 팝 아티스트인 마르첼로 바렌기의 작품 100여 점을 만날 수 있다. 사물을 사진으로 찍은 듯한 극사실주의 기법의 작품과 제작 과정까지 함께 공개한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문화 이벤트와 함께 연애·결혼 리서치, 성혼 회원들의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하고 있다. 상담문의 및 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네이버 플레이스 등으로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