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처인구 타운하우스 ‘더 휴 퍼스트 힐 마평’ 단독형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중
상태바
용인 처인구 타운하우스 ‘더 휴 퍼스트 힐 마평’ 단독형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중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5.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경기도 용인시는 광대역교통환경과 학군,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며 풍부한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원하는 수요층이 풍부하다. 특히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의 인기가 높은 지역으로 전원생활을 원하는 젊은 층부터 노년층까지 선호도가 높다.

‘더 휴 퍼스트 힐 마평’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인근에 조성된다. 지상3층 규모의 단독형으로 36세대가 조성된다. 세대당 2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지하벙커 28세대, 지상주차 8세대로 선택 가능하다.

3층 규모로 A타입 138.62㎡, B타입 142.22㎡, C타입 133.22㎡로 다락방, 테라스 등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했다. 수요자의 취향에 맞춤 인테리어로 가치를 높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실용적인 공간을 적용했다.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인덕션, 시스템 냉난방기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고급 외벽자재를 사용하고 넓은 석재데크를 앞마당과 뒷마당에 기본시공한다. 독일식 3중 로이시스템을 사용해 단열을 최적화했으며 홈오토IoT를 적용했다.

단지 내 주출입구 차단기를 설치해 외부 사람의 출입을 제한하며 단지 내 가로등, 무인경비 CCTV 등 조성한다. 전 세대 오폐수 직관, 상하수도 및 도시가스를 연결해 별도의 시공이 필요치 않다.

인근에 용마초, 고림중, 덕영고 등 초, 중, 고교를 통학가능하며 명지대, 송담대, 용인대 등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양지천~경안천으로 연결되는 자전거 도로와 단지 내로 연결되는 경기옛길 산책로(영남길 5번코스)를 누릴 수 있다.

이마트, 용인중앙시장,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생활인프라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백남준아트센터,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다수의 골프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위치한다.

경전철 에버라인 송담대∙운동장역이 3분 거리에 위치해 기흥역까지 17분대로 도달가능하다. 기흥역에서 분당선 및 GTX A노선 용인역(예정)으로 환승가능하다. 다양한 버스노선과 더불어 42번, 45번 국지도를 통해 분당까지 30분, 강남까지 4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등 2023년 개통예정으로 공사 중에 있다.

현재 ‘더 휴 퍼스트힐 마평’ 타운하우스는 성황리 분양중이며, 자세한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