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패드’, 올리브영 입점
상태바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패드’, 올리브영 입점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4.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서린컴퍼니㈜에서 선보이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의 ‘자작나무 수분 패드’가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입점 소식을 밝혔다.

자작나무 수분 패드는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라인’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신제품으로 한 장으로 진정 쿨링이 가능한 약산성 패드이다.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악씰이 함유된 에센스를 촘촘하게 머금은 얇고 가벼운 초밀착 패드가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 및 진정을 도와주며, 자극 없이 편안하게 밀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열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 쿨링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단 1회 사용 직후 피부 표면 온도가 낮아져 열에 의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장점에 패드 및 팩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라운드랩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와 더불어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피부 열감이 고민인 고객분들이 손쉽게 수분 진정∙쿨링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자작나무 수분 패드는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을 기념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작나무 수분 패드 외에도 라운드랩 베스트 제품인 자작나무 수분크림, 자작나무 수분 토너, 자작나무 수분 클렌저,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