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트센터 아가콘 '아름다운 가사 콘서트' 홍경민 등 실력파 가수와 밴드 출연
상태바
제주아트센터 아가콘 '아름다운 가사 콘서트' 홍경민 등 실력파 가수와 밴드 출연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4.2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가사 콘서트' 공연 포스터 (제주아트센터_제공)

[시사매거진/제주]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영기)는 유명 대중가수 홍경민 등이 출연하는 '아름다운 가사 콘서트' 공연을 5월 1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가사콘서트(아가콘)는 과거의 명곡들을 이 시대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뉴트로 콘서트로, ‘가슴으로 듣는 사랑! 눈으로 보는 추억!’이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이날에는 한국의 리키마틴이라 불리우는 홍경민과 뮤지컬 디바로 변신한 유지, KBS 불후의 명곡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소리꾼 이봉근과 대한민국 최고의 크로스오버밴드 두번째달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제주아트센터 전경 

이번 콘서트는 2021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공모에 선정된 국비지원사업으로, 입장티켓 가격을 R석 20,000원, S석 15,000원, A석 10,000원으로 저렴하게 책정했다.

예매는 1인 2매까지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객석은 거리두기를 적용하여 300명 이내로 제한한다.

국가유공자, 노인, 다자녀가족 등은 50%, 단체 및 문화사랑회원, 문화패스(13세이상 24세 이하 청소년 및 대학생) 등은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김태관 제주아트센터 기획자는 “시민들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콘서트, 무용, 발레 등 다양한 우수 기획공연들을 준비하였으니 센터로 오시어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아트센터는 문화공연을 통해 제주시민들과 소통하고 문화예술로 더 행복한 제주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수준 높은 공연을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제주시민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제주아트센터는 지난2010년 개관하여 매해 30여회의 기획초청공연 및 200여회의 대관공연으로 제주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제주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제주의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