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공도센트럴카운티, 안성 스타필드 ‘몰세권 아파트’로 주목
상태바
안성공도센트럴카운티, 안성 스타필드 ‘몰세권 아파트’로 주목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4.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한토건설이 시행시공하는 안성공도센트럴카운티 모델하우스를 오는 6월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토건설은 2006년부터 ‘정읍 센트럴카운티’를 시작으로 2009년 전주 센트럴카운티 등 2020년 목포 센트럴카운티까지 수많은 아파트를 지으며 꿈의 주거공간을 만드는데 총력을 다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전세 난 심화 및 전세가 상승 등 부동산 이슈가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토건설이 시행시공을 맡은 안성시의 민간임대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안성공도센트럴카운티는 연 5%보증금 인상 제한, 취득세, 종부세, 재산세 등 세금이 없어 스마트하게 10년동안 내집처럼 지낼 수 있다. 건축규모는 지하1층부터 지상25층 아파트 7개동으로 총 533세대이다.

또한 단지 바로 앞 2300평 규모의 공원 조성으로 누릴 수 있는 에코특권과 용머리초등학교와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예정으로 교육가치도 높다. 아울러 안성ic와 38번 국도 인접으로 교통 여건도 훌륭하며, 서울~세종고속도로 2022년 예정되어 있다. 특히 동서관통 철도망인 평택~부발간 국가철도 사업예정으로 미래가치도 우수한 장점이 있다.

안성공도센트럴카운티 관계자는 “안성스타필드 인근으로 명품 생활이 가능하며, 청약통장 상관없고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주택수 미포함되는 장점 때문에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공도센트럴카운티의 모델하우스는 오는 6월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