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뷰티 브랜드 콴디(Qandi)가 26일부터 1+1+1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젠더리스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콴디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서로 다른 4가지 타입의 클렌저 4종을 출시하였다. 고함량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한 점과 남녀 성별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 타입에 따라 맞는 종류의 클렌저를 골라 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출시한 점이 눈길을 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마스크로 잦은 클렌징이 필요한 요즘, 순하고 알찬 클렌저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 라고 전했다.

콴디는 계면활성제가 들어가 있지 않은 ‘퓨어 어니스티 모닝 클렌저’가 대표 제품이다. 밤사이 쌓인 먼지와 노폐물을 씻어내고 피부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거품 타입의 클렌저이다.
플러피 버블 클라우드 팩 클렌저는 팩과 클렌징을 동시에 해결하는 제품으로, 바르고 기다리면 올라오는 쫀득하고 미세한 버블 폼이 모공까지 깨끗하게 씻어내며 보습팩 기능으로 촉촉함을 더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멜팅 스윗츠 오일 클렌저는 물처럼 가볍고 깔끔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럽미 파우더 클렌저는 저자극 각질제거 효과가 있는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이다.
4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콴디의 1+1+1 행사를 통한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