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아시아파트너스,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수상
상태바
HK아시아파트너스,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수상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4.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HK아시아파트너스(대표이사 방재형)는 4월 23일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3시 한국언론재단(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시상식이 진행된 가운데 HK아시아파트너스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단순한 디벨로퍼가 아닌 시장 상황에 맞는 콘텐츠 제공을 통해 부동산개발에 새로운 모델과 비전을 제시함으로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주요사업으로는 HK부동산 밸류 업 지역거점 사업 진행 및 기획, 진로교육 특화사업 ‘와글스쿨’(오창, 청라, 대구, 제주), 조호바루 포레스트 시티 분양 및 케이필드 면세상가 직영개발 친환경 원시 산소 살균 시스템 등이 있다.

방재형 대표이사는 “부동산 개발 사업의 폭넓은 경험을 토대로 미래의 부동산 시장에 있어 콘텐츠와 스토리 메이킹을 핵심 가치로 한 차별화된 컨텐츠 개발을 통해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HK아시아파트너스의 HK부동산 밸류 업 핵심 컨텐츠는 진로 교육 특화사업 ‘와글스쿨’이다. 와글스쿨은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교육 시장에 있어 국내의 교육 캠프의 경험, 영어 코딩 등 전문성, 부동산의 사업성 평가능력과 컨텐츠의 가치를 더해 부동산 개발에 새로운 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고려대 연구팀에서 개발하고 5년간의 검증을 거친 집중력 진단 및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생의 4차산업의 미래 인재양성을 위한 신개념의 전문 코칭스쿨이다. 와글스쿨은 모든 준비를 마치고 인천 청라와 오창에 초중생을 위한 공간을 올해 상반기에 오픈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