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상업시설이 마감이 임박한 가운데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분양 중이라는 소식이다. 동탄역 헤리엇 아파트 428가구, 오피스텔 150실의 고정수요를 독점할 수 있다는 장점을 앞세우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단지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 주택 밀집지역 상가들의 매출이 오르고 있다”면서 “시중의 풍부한 유동자금과 주택투자 규제로 인해 막힌 자금의 흐름이 고정 배후수요를 확보한 단지내 상가로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동탄대로와 트램을 통해 이어지는 동탄역 상권의 끊임없는 유동인구와 동탄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여 동탄역 중심상권에서 가장 주목받는 입지라는 설명이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경기도립도서관, 체육시설, 공공청사, 의료시설 등 주변의 대형 인프라 개발로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이곳은 북유럽 5개국(스웨덴, 아이슬란드, 핀란드, 덴마크, 노르웨이) 테마의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라는 특성이 있다. 북유럽 감성의 라곰 라이프를 컨셉트로 개발하여 북유럽을 상징하는 대형 조형물과 바닥패턴 디자인으로 상가 차별화와 희소성을 높여 고객 집객력을 높였으며, 지역 명소화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평이다.
‘동탄역 헤리엇 파인즈몰’ 상업시설 관계자는 “동탄 최초 글로벌 교육센터 T&B 에듀케이션과 국내 최대 프리미엄 뷔페의 입점 계약 체결이 완료되었다”면서 “준공 후 수익 보장제를 실시해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계약 즉시 수익이 발생하는 이자 지원제와 준공 후 수익 확보가 가능한 수익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동탄역 헤리엇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고정적인 배후수요와 대형 앵커테넌트 입점 계약으로 공실 리스크가 적으며, 경기부침에 따른 영향도 적은 강점이 있는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방문 고객 전원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