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홈메이드 요거트 전문 브랜드 요거베리에서 출시한 ‘요거베리카페&콜드브루메이커’가 G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다. 건강함과 간편한 홈카페를 만들어줄 ‘요거베리카페&콜드브루메이커’와 ‘요거트 스타터’ 구성으로 4월 20일 16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요거베리 카페&콜드브루메이커’는 요거트만들기와 티 제조, 콜드브루를 만들 수 있는 홈카페 메이커다.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전기 없이 발효와 보온, 보냉이 가능하다.
외출 및 식당, 카페 등의 출입제한이 지속되면서 높아진 홈카페 수요에 발맞춰 요거베리는 ‘요거베리카페&콜드브루메이커’를 통해 요거트 만들기부터 티, 콜드브루 제조까지 남녀노소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홈카페를 제안한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으로 홈카페 감성을 높여줌과 동시에 환경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트라이탄 친환경 소재로 제조되어 환경호르몬의 일종인 비스페놀A 걱정을 없애고 특허 받은 비전기식으로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준다.
요거베리는 최근 중요시되는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사용으로 인한 환경문제에도 신경을 썼다. ‘요거베리카페&콜드브루메이커’는 한 번에 요거트900ml와 더치커피500ml를 대용량으로 제조할 수 있다. 요거트 900ml는 일회용 요거트 용기 약 9회분에 해당한다. 일회용품 사용배출을 줄이고자 커피의 맛과 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필터를 장착했다.
함께 구성된 ‘요거트 스타터’는 한박스에 10포 구성으로, 자체적으로 엄선한 유산균 7종과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요거베리에서는 그릭요거트, 카스피해요거트 등 다양한 요거트 스타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요거트 스타터와 우유만 있다면 간편하게 다양한 요거트를 제조할 수 있다.
한편, 제품 및 홈쇼핑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몰 또는 GS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