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에 위치한 인천가구할인매장 포니샘가구에서 오픈 기념으로 패브릭소파와 가죽소파, 식탁 및 전시가구 등에 대해 15~4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니샘가구는 디자인과 품질, 기능과 실용성에서 추천되고 있는 브랜드들이 집합된 종합 브랜드 매장으로 자체공장에서 모든 가구를 직접 제작하여 퀄리티가 뛰어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맞춤제작과 더불어 확실한 A/S를 제공하는 해당 업체는 재고소진 시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각종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가구를 포함한 다양한 가구를 최대 4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중에 있거나 완판된 가구들에 대하여 공식 블로그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한다.
500평의 대규모를 자랑하는 포니샘가구에서는 지난해 가장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패브릭 리클라이너부터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조립할 수 있는 모듈형 소파, 이태리수입 천연통가죽소파, 컵홀더가 내장된 원목소파 등 가지각색의 4인용 소파도 할인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선반/조명/수납형 원목침대와 더불어 기능성패브릭원단으로 제작된 패브릭침대, 고급수종의 원목침대와 세라믹식탁 및 벤치의자 등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세라믹 가구 또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포니샘가구 측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전시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샘플을 통해 실사용 3개월 이후 문제가 없을 시 판매가 이루어지는 고퀄리티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인천가구단지에 인접한 포니샘가구의 DP상품 15~40% 할인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실시간 상황은 공식 블로그나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