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중고노트북 거래 쇼핑몰 ‘레짓몰’이 추천인 통한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레짓몰의 신규 가입 이벤트는 추천인을 통해 쇼핑몰에 신규 가입하는 분들에게 1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신규가입자에겐 할인쿠폰을, 추천자에게는 감사포인트 3천 포인트를 각각 지급한다.
‘레짓몰’은 일정기간 사용된 중고물품을 새 제품과 같이 리페어 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마켓이며, 철저한 검수과정을 거쳐 파손이나 결함이 거의 없는 제품들을 취급한다.
이곳에서 취급하는 중고상품은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태블릿 등과 같은 스마트 가전은 물론이고 주방용품, 스포츠 레저 용품에 이르기까지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다.

레짓몰은 새 상품 대비 80% 컨디션의 중고 제품을 저렴하게 거래 가능하며, 일부 리퍼 제품의 경우는 새 상품 대비 95% 컨디션의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별도의 공장 검수작업을 거쳐 중고가전 매입 역시 실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레짓몰은 중고물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중고가전 종합 쇼핑몰”이라면서 “제품 고장이나 하자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는 만큼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중고가전 리페어 마켓 ‘레짓몰’은 수익금 일부를 캄보디아 환경단체에 기부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물품 거래 관련 궁금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