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반려동물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 골드로니의 대표 천연수제간식 브랜드 ‘예스아임리얼’이 신제품 12종을 4년 만에 출시했다.
2017년 처음 선보인 예스아임리얼은 사람이 먹는 것과 동급의 국내 외 상급 원물을 그대로 저온건조 또는 동결건조 가공하여 만든 100% 천연원물 수제간식으로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반려인들 사이에 꾸준히 사랑받아 온 프리미엄 등급 천연 수제간식이다. 4년간 백화점, 프리미엄 펫숍, 마켓컬리, 이마트 등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믿을 수 있는 수제간식으로 자리를 잡았다.
기존의 예스아임리얼은 뼈간식, 저온건조 육포간식, 동결건조, 쿠키 간식, 포켓타입 간식 등 반려동물의 식습관과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국내최초로 체계화하여 제안한 간식으로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원물 그대로 -50도 이하에서 동결건조하여 부드러운 식감으로 나이에 상관없이 반려견, 반려묘 모두에게 인기인 동결건조 라인업을 12종 추가하였다.
특히, 이번에는 식이섬유와 항산화, 비타민 등을 자연섭취할 수 있는 단호박, 비트, 당근, 방울양배추, 채소모듬, 과일모듬 등 6가지로 채소 라인업을 강화하여 반려동물에게 좀 더 채소를 급여하고 싶은 반려인의 니즈를 겨냥하였다. 또한, 육류로는 특상품 한우살을 이용한 명품 한우트릿과 캥거루, 오리안심 등 육류 베리에이션을 강화하였으며, 가자미, 참치, 열빙어 등 인기 어류 원물도 추가하였다.
현재 골드로니 공식 쇼핑몰에서 예스아임리얼 기존 18종 제품과 더불어 신제품 12종도 만나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