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을 통해 ‘쿠오카’를 만나볼 수 있다.
극신선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가 프레딧에 입점했다.
‘쿠오카’는 인체에 무해한 저자극, 고효능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최근 그룹 신화 전진의 아내이자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류이서를 앰버서더로 발탁해 주목받은 바 있다.
판매 제품은 ‘쿠오카 크림 블렌드’, ‘쿠오카 세럼 블렌드’, ‘쿠오카 토너 블렌드’, ‘쿠오카 리페어 블렌드’ 총 4종이다.
대표 제품인 ‘쿠오카 크림 블렌드’는 제조 후 30일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는 극신선 유통 원칙을 준수하는 쿠오카의 베스트셀러다. 까다로운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Best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를 수상했을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모든 제품은 ‘쿠오카’ 자체 R&D 센터를 통해 연구 및 개발한다. 끊임없는 연구와 실험을 통해 인체에 무해한 성분만으로 최고의 효능을 내는 테크놀로지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한편 쿠오카는 독자적인 배합 기술인 트리플트러플TM 테크놀로지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3대 피부자극물질(화학 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을 100% 배제한 저자극 고효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OEM 제조방식이 아닌 자체 생산을 고수하고, 제조 1개월 이내의 제품만을 판매한다는 유통 원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프리미엄 유통 채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가능하며, 단 한 개의 제품이라도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배송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