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작년 2020년 홈앤쇼핑 썬케어 부분 1등을 차지했던 뷰티피플의 '철벽 올 패밀리 선쿠션'이 힘입어 올해 시즌2로 돌아왔다. 뷰티피플의 노하우를 담아 3종 프루프 효과와 마스크 속에서 피부 보호 효과까지 더해진 '철벽 마린 패밀리 선 쿠션'을 24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철벽 마린 패밀리 선 쿠션'은 자외선 일부는 반사, 일부는 열로 변환하는 혼합자차의 배합으로 백탁현상을 줄여 만 5세 이상 아이부터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선쿠션이다.
이번 선 쿠션 시즌2는 정제수 대신 동해의 깊은 바다에서 뽑아낸 해양 심층수로 순간 쿨링되어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와 늘어지는 모공 고민까지 도움 받을 수 있어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코로나 19로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속에서도 피부 보호 효과와 55시간 보습 지속력도 함께 검증되어 얇고 균일한 도포로 피부에 편안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철벽 마린 패밀리 썬 쿠션은 자외선 차단 SPF50+PA++++,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과 샌드프루프, 액티비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3종 프루프 효과까지 임상 받아 어떤 상황에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입증 받아 유수분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홈앤쇼핑 파운데이션 쿠션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철벽녀 시리즈로 1,200억 이상의 매출과 총 누적 판매량 1,200만개 이상, 총 150회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뷰티피플의 '철벽 올 패밀리 선쿠션'은 4월 24일 16시 홈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