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결혼정보회사 골든브릿지가 경제적 부담감을 겪고 있는 싱글 남녀를 위해 지난달부터 가입비와 매칭비를 받지 않는 파격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미혼남녀들의 가입 신청 문의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혜택을 받고 가입한 고객은 “평소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용이 부담돼서 가입을 고민했는데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돼서 바로 신청하게 됐다"라며 “지인에게 받는 직장인 소개팅과는 다르게 조건에 맞는 이상형을 추천받을 수 있어서 빠르게 솔로탈출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든다”라고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횟수 만남이 아닌 무제한으로 소개받을 수 있으니 결혼 적령기인 30대로서 더욱 끌리는 이벤트였다”라고 덧붙였다.
골든브릿지 결혼정보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인들과의 만남과 모임이 단절된 탓에 결혼상담소를 찾는 고객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싱글 남녀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인데 매칭비 부담을 없애니 회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평소 결혼정보업체 가입비와 매칭비(소개비)가 부담됐다면 이번 무료 이벤트 기간을 잘 활용하여 좋은 배우자감을 소개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매칭비 무료 이벤트 신청은 오는 8월 31일까지 골든브릿지 결혼정보 사이트나 전화 문의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 검증이 완료된 미혼남녀는 가입비나 매칭비를 받지 않고 무료로 배우자감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전문직, 공무원, 대기업 종사자 등 다양한 직업군이 참석하는 미팅파티와 직장인 소개팅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된다.
한편 골든브릿지 결혼정보업체는 백화점/코스트코 입점 브랜드인 ‘바니찌’ 주얼리(주식회사 바니찌웨딩그룹)가 운영하는 결혼정보 사업이다. 기존의 대형 결혼상담소와는 차별화되게 결혼정보회사 가입비를 과감히 없애고 먼저 이상형을 추천한 후, 맞선이 결정되면 후불제 형식으로 매칭비(소개비)를 청구하는 후불제결혼정보회사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바니찌웨딩그룹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통해 성혼을 하게 되면 백화점/코스트코에 캐럿 다이아몬드 전문 업체로 입점 되어있는 ‘바니찌’의 결혼 예물 서비스까지 연계한 특별한 웨딩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결혼정보회사 파티 참석이나 기념일 선물(프로포즈 반지, 프로포즈 목걸이), 맞선, 상견례 등을 목적으로 캐럿 다이아몬드나 남양진주, 루비, 사파이어 등이 세팅된 웨딩주얼리를 구매할 경우 ‘바니찌’의 파인주얼리/하이주얼리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