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국내 대표 유아 생활 전문기업 메디앙스의 민감 피부 전문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가 자극지수 0.00 초 저자극 선 프로텍터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닥터아토 선 프로텍터 제품은 코로나 시대 가중되는 피부 자극에 맞서 조금의 자극도 없는 선케어를 모토로 개발되어 ICDRG(국제 접촉 피부염 학회) 기준 자극지수 0.00을 달성한 제품이다. 순한 성분에 비해 SPF 50+의 자외선차단 능력을 보여준다. 이번 선크림 제품은 자극받은 피부를 달래는 진정 성분 에센스까지 함유해 마스크 트러블로 고생하는 민감성 피부에 제격으로, 사용자의 TPO에 따라 총 3가지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닥터아토 쿨링 선 스프레이는 스프레이형 선케어 제품으로 몸과 팔, 다리 등 넓은 면적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물놀이나 야외활동 시, 빠르고 간편하게 자외선차단이 가능하며, LPG가스 대신 인체용 DME 가스를 사용했다. 또한 휘슬러 빙하수를 함유,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게 쿨링감을 선사해준다.
닥터아토 더마 워터프루프 선 프로텍터는 야외활동과 물놀이 시 유용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선크림 제품으로 최신 유화공법을 적용해 촉촉하면서도 탁월한 방수력을 자랑한다.
닥터아토 수분촉촉 데일리 선 프로텍터는 데일리용으로 개발된 선크림 제품으로 내 피부처럼 편안하게 밀착되어 촉촉함이 오래가는 것이 특징이다. 그 뿐만 아니라 백탁 없고 기분 좋은 사용감 덕분에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아 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민감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하는 태지유사성분(BM-Simulipids)와 3중 히알루론산 및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삼박자를 갖췄다.
닥터아토 신제품 선 프로텍터 3종은 대형 할인마트와 쿠팡, 지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특가 행사를 4.9부터 4.15까지 맘스맘 온라인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