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수요자 중심 중개 서비스’로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빌라정보통’이 온라인 카페를 통해 회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주목받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 시장을 선도하는 것이 ‘빌라정보통’의 목표”라며, “‘빌라정보통’의 회원들은 온라인 카페 활동을 통해 신축빌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에는 ‘무료 빌통투어’를 경험한 회원들의 솔직한 후기를 비롯해 집 꾸미기 방법, 빌라 고민 상담, 집에 관한 지식 등 다양한 소통이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빌라정보통’은 수도권 지역별 신축빌라 시세를 공개해 안전한 신축빌라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부천시 춘의동, 괴안동, 송내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8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