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광주전남] 담양군 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잡(JOB)아라 내 일(MY JOB)! 사회복지행정실무 양성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사회복지행정실무 양성과정은 지역민의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잡(JOB)아라 내 일(MY JOB)! 직업교육과정의 일환으로 복지기관 및 지역사회서비스(바우처) 실무 등 사회복지 관련 분야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모집인원은 10명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유자 또는 취득예정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만 49세 미만 미취업 군민 중 해당 분야에 실제 취업의사가 있는 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교육은 일자리통합지원센터에서 4월 19일부터 5월 25일까지 25일간 총 100시간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 수료 후 취업알선 및 취업지원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참여자는 이달 9일까지 모집하며, 일자리통합지원센터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군 일자리통합지원센터는 군민의 취업률을 향상시키고 구직자에게 맞춤형 일자리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구직자 취업역량 강화를 위하여 교육부터 일자리 알선, 사후관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과정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일자리통합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최윤규 기자 digitalace@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