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웰패션㈜의 헬스앤뷰티 전문 자회사인 ㈜코트리는 유피토스 헤어트리트먼트팩 런칭 방송부터 금주 방송까지 완전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피토스 헤어트리트먼트팩은 휴일 방송을 시청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문의에 힘 입어 롯데홈쇼핑에서 월요일 오전 8시에 방송되어 매진기록을 이어간 것이다.
방송에 출연한 조윤주 쇼호스트는 “‘극손상모 구성’은 시어머니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만들어졌다며, “좋은 제품은 언제 품절될지 모른다, 쟁여 두고 써야한다”고 말했다.
장유민 쇼호스트도 기상캐스터 지인들이 “너무 좋은 제품 소개해 줘서 고맙다, 비오는 날도 머리가 쳐지지 않고 풍성하게 살았다”는 인사를 많이 한다고 말했다.
유피토스 헤어트리트먼트팩이 사랑받는 이유는 단백질 결합효과가 15,399.06%라는 놀라운 임상효과에 있다. 단 1번을 사용해도 즉각적으로 효과를 알 수 있다.
유피토스 헤어트리먼트팩의 사용 방법은 샴푸사용 전, 샴푸사용 후 사용하는 방법 2가지가 있으며 선호도에 따라 소비자가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샴푸 사용전에는 두피에 도포후 3-5분 마사지를 하고 씻어낸 후 샴푸를 하면 되고, 샴푸 사용후에는 젖은 머리에 도포후 2-3분 마사지 후 미온수로 헹구어 내면 된다.
한편, 유피토스 헤어트리트먼트팩은 100% Made in ltaly, 프로페셔널 살롱전문 브랜드로 글로벌 366개 헤어전문기관에서 사용중이며, 1,800여명의 헤어전문가가 사용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