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아띠베뷰티, ‘홈쎄라’ 새 광고모델로 이승윤 발탁
상태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아띠베뷰티, ‘홈쎄라’ 새 광고모델로 이승윤 발탁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3.26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의 우승자 이승윤이 홈 뷰티 디바이스 업체 아띠베뷰티의 집속초음파(HIFU) 페이스 홈케어 제품 ‘홈쎄라’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었다. 

이승윤은 JTBC ‘싱어게인’에서 새롭게 떠오른 슈퍼스타로, 박진영의 ‘허니’, 이효리의 ‘치티치티뱅뱅’ 등 매 라운드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인지도와 선호도를 인정받고 있는 (2020년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2년 연속 수상, 2020년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 뷰티 디바이스 선두주자 홈쎄라의 이미지에는 주로 여성 모델을 기용하던 뷰티업계 관행에 남성 모델을 기용한 새로운 시도가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낼지 광고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언제나 젊고 파격적이면서도 뛰어난 무대를 선보이는 이승윤의 천재적 음악성과 혁신적인 제품력으로 세계시장에서 더 인정받는 홈쎄라의 제품 이미지가 매칭되어 주고객인 여성층에게 더욱 호소력 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아띠베뷰티 전속모델 가수 이승윤은 “페이스 홈케어 제품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홈쎄라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아띠베뷰티가 국내시장 석권은 물론 세계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모습으로 미력이나마 소비자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