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 PETA 비건 인증 획득하며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
상태바
‘EGF올로지’ PETA 비건 인증 획득하며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3.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에프올로지(EGFology, 이하 EGF올로지) PETA 인증
이지에프올로지(EGFology, 이하 EGF올로지) PETA 인증

[시사매거진] 이지에프올로지(EGFology, 이하 EGF올로지)가 페타(PETA)로 부터 ‘동물실험반대’, ‘비건인증’을 획득했다.

PETA는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에게서 추출되지 않은 원료로 만들어야만 인증을 수여하는 까다로운 기관으로 세계 최대 동물보호 단체다. 회사 또는 브랜드 내에서 사용되는 재료, 포뮬러 또는 완제품에 어떠한 동물실험도 수행, 중개, 자금을 지불하지 않고 미래에도 그러할 것임을 확인 받아야 한다. 뿐만 아니라, 회사 또는 브랜드의 어떠한 제품에도 동물 유래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것까지 모두 확인 받은 경우에만 인증이 가능하다.

더마포밍(DermaForming) 브랜드 ‘EGF올로지’는 국내 유일 식약처 개별고시 인증 EGF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에 동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활용하지 않고, 미생물을 배양하여 인체 DNA와 일치하는 단백질 재조합 기술을 개발하고, 피부 작용에 대한 효능 및 효과 등을 확인할 때에도 동물에 의한 시험을 진행하지 않고 있다. 

이번 PETA 인증 획득을 통해 EGF올로지는 오직 ‘EGF’ 성분 하나만으로 사람들의 피부를 개선시키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공식화할 수 있게 되었다.

EGF올로지 관계자는 “동물 실험 반대라는 원칙은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EGF 성분만을 통해 사람들의 피부를 바꿔나가고자 하는 EGF올로지의 철학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1억 원 이상의 모금액을 확보하며 성공적인 펀딩을 진행할 수 있었던 것도 제대로 된 EGF 성분으로 피부를 개선하고 싶은 사람들의 목소리가 반영되었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활성 EGF 성분만을 사용한 화장품으로 사람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나가겠다는 구체적인 포부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와디즈 펀딩 모금액 1억 돌파 및 PETA 인증 획득 기념으로 3+1 특별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은 주요 상품들을 3+1으로 구매할 수 있어, 기존 회원 구매가보다도 25% 정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EGF올로지가 획득한 PETA 비건 인증과 3+1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GF올로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