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헤어펌, 염색 등의 헤어 시술은 가장 쉽게 이미지 변화를 줄 수 있는 수단이다. 하지만 모발의 관리 정도에 따라 도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의 한계가 생겨 관리를 같이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손상도가 심한 모발은 헤어 시술이 어려운 경우가 많아 스타일링의 제약이 따르는데, 최근 잦은 헤어 시술로 인한 손상된 머리결 복구를 위해 셀프 헤어 케어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혼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머리결좋아지는방법으로는 흔히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등이 있으며, 주기적으로 사용시 부드러운 머리결 관리 가능해 어느덧 사람들 사이에서 생활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테라피션의 퍼퓸 솔루션라인이 해당시장에서 두각을 띄고 있는데, 데미지 리페어 세라좀 샴푸와 데미지 리페어 세라좀 트리트먼트 팩이 머릿결 관리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테라피션은 가정에서도 손쉽게 미용실 헤어클리닉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공동연구개발한 ‘세라좀DDS’ 성분을 함유시켜 부드러운 모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샴푸는 단독 사용시에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 유수분밸런스를 지키는데 집중한 제품이다. 또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식약처 인증을 완료함으로써 잦은 모발탈락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활용도가 높다.
트리트먼트 팩은 모발세정 시 유실된 영양감을 보충하고 모발의 큐티클을 보호하여 건강한 모발관리를 도우며, 진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크림타입으로 흡수가 빨라 즉각적인 실키함이 느껴지는 것 특징이다.
테라피션은 오랜기간 연구 끝에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헤어 케어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4년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극손상헤어팩, 헤어단백질팩, 극손상트리트먼트, 정수리냄새제거샴푸, 건성샴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돼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