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전문점창업 브랜드 ‘멕시카나치킨’, 배달의민족 4,000원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치킨전문점창업 브랜드 ‘멕시카나치킨’, 배달의민족 4,000원 할인 이벤트 실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3.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멕시카나치킨’은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로써,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받은 사랑 만큼 돌려주고 보답하는 것이 멕시카나의 운영 방향이다.

배달 앱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것이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렵고 외식도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경제적인 부담까지 늘어나는 가운데 통 큰 할인 이벤트를 결정한 셈이다.

지난 22일부터 진행된 해당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 멕시카나 브랜드관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4,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이 28일 일요일까지로, 관심 있는 사람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멕시카나의 3월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외에도 요기요, 지마켓/옥션, 위메프오, 카톡주문 씨티카드, 신한카드 할인 등의 형태로 다양하게 실시됐다.

특히 브랜드와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한 강다니엘을 전면에 내세워 홍보 효과는 꾸준하게 나타났다.

배달이 대세로 자리잡은 상황에서, 앱을 활용한 고객 만족 이벤트와 선호도 높은 모델의 홍보는 각 가맹점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또 바삭한 후라이드와 커피의 매력이 퓨전된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 신메뉴 출시를 통한 화제성도 매출 상승에 한 몫 했다.

식상한 치킨 맛의 기준을 벗어나 새로운 시도와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고객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배달의민족과 연계된 4,000원 할인 이벤트의 마감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더 많은 고객분들이 이벤트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면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의 식감과 커피 맛의 이색 적인 신메뉴 ‘달콤라떼치킨’(달라치킨)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는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은 시스템이 준비된 기업만이 미래를 설계할 수 있다는 방향성을 바탕으로, 창사 32년의 역사를 만들어 나갔다. 코로나19 이슈 같은 변수가 많은 시기에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손꼽힌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