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에이치메디플래닛(대표 박종호)은 건강검진 헬스케어 플랫폼인, ‘메디톡’을 새롭게 런칭하였다고 전했다.
메디톡은 제휴된 검진기관의 정보(병원 소개, 검사항목, 비용)를 모든 사람에게 적용▲공유▲ 예약까지 한번에 가능한 ONE-STOP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서울뿐만 아닌, 소도시까지 제휴 병원이 입점 되어, 국내 최대규모의 의료복지 기업이다
건강검진이란 건강상태 확인과 질병의 예방 및 조기발견을 목적으로 제2호에 따른 건강검진기관을 통하여 진찰 및 상담, 이학적 검사, 진단검사, 병리검사, 영상의학 검사 등 의학적 검진을 시행하는 것을 말한다. 질병의 조기발견을 위해 필요한 건강검진은, 건강 보험료를 내는 건강보험 가입자는 10명중 7명이 건강검진을 받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건강검진을 받으려고 하면 어떤 기관으로 내방을 해야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대다수이다.
개인이 실시하는 건강검진의 경우, 비급여라 비싸서 고민이었던 종합검진비용을 메디톡에서 예약하면 온라인 특가를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항목은 다양하고 비용은 저렴하게 가성비 높은 검진으로 부담없이 실시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메디톡의 제휴 병원은, 분야별 의료진,최신의료장비, 차별화 된 검사항목 등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제휴가 되어있으며, 준종합검진부터 종합검진, 정밀종합건진으로 나뉘어 현대인의 정기적 건강진단을 위한 필수 프로그램으로 나뉘어져 있어, 건강검진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이에, ㈜에이치메디플래닛 관계자는 ‘ 메디톡은 건강할 권리가 있는 모두가 빠르고 쉽게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하는 일에 핵심가치가 있다’고 전하며 ‘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적정진료를 통해 고객님들과의 믿음과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현재 메디톡으로 온라인 예약을 하면 최대 49% 할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