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대사 오승환 장애인체육발전 후원금 기부
상태바
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대사 오승환 장애인체육발전 후원금 기부
  • 김공 기자
  • 승인 2021.03.1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초종목육성 지원금으로 1천만원 지원
- 3월 18일(목) 11시, 서울 사무처에서 후원금 전달식 개최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은 홍보대사 오승환(삼성라이온즈)이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했다고(사진_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대사 오승환(삼성라이온즈)이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정진완 회장에게 후원금을 기부하고 있다.(사진_대한장애인체육회)

[시사매거진/광주전남]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은 홍보대사 오승환(삼성라이온즈)이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오승환은 2016년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래 휠체어테니스 임호원, 장애인노르딕스키 신의현, 기초종목육성 지원금 등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묵묵히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역시 대한장애인체육회를 직접 방문하여 기초종목육성 지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 전달식은 3월 18일(목) 오전 11시,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 홍보대사 오승환, 체육회 임직원 및 소속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오승환은 후원전달식에서 “이번 후원을 통해 장애인체육 발전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저의 작은 관심이 장애인체육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은 “도쿄패럴림픽이 연기되어 오승환 선수의 등번호와 같은 21년에 개최된다. 도쿄패럴림픽에서 우리 선수단이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을 부탁드리며, 오승환 선수도 부상 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공 기자 ballhero@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