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맞춤정장 및 결혼예복 비스포크 전문 브랜드, 종로 보헨이 확장 오픈 소식과 함께 3월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종로맞춤정장 브랜드 보헨은 합리적인 맞춤정장가격과 실속 있는 웨딩패키지, 트렌디한 대여 촬영복 턱시도의 퀄리티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3월 프로모션으로는 ▲맞춤예복, 수제화 웨딩 풀패키지 ▲명품 영국 원단(비스포크) 맞춤예복과 수제화 웨딩 풀패키지 ▲혼주정장(수미주라) 패키지 등이며 이는 지난 번 새해맞이 프로모션 혜택과 동일한 것으로써 종로 보헨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특히 명품 영국 원단 신랑예복 프로모션의 혜택 중, 수제 맞춤 구두 무료 제작과 계약 한 원단과 동일한 맞춤 조끼 무료 제작 혜택이 눈길을 끈다.
종로 보헨 관계자는 “맞춤 결혼예복과 수제화 웨딩 풀패키지의 경우 맞춤 남자예복, 맞춤수제구두, 맞춤셔츠, 고급넥타이, 정장양말, 촬영복 대여, 악세사리, 리폼 및 AS 등이 기본적으로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명품 영국원단 비스포크 패키지의 경우, 비스포크 수제 방식으로 제작되는만큼 영국 원단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손꼽히는 원단들로 선택했기 때문에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혼주양복 패키지는 2벌 이상 계약시 총 금액에서 할인 혜택이 있다.”고 강조했다.
종로맞춤정장 브랜드 보헨의 단골 고객은 “50년 경력이 넘는 명장 테일러가 사이즈 채촌부터 재단, 가봉 등 모든 과정을 전담해서 믿음이 간다. 늘 방문 할 때마다 맞춤정장 혹은 남자예복을 찾는 손님들이 많았는데 확장 오픈을 한다고 하니 앞으로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종로 보헨은 시즌마다 트렌드에 맞는 턱시도 제품들과 커플 수트 등을 제작해 웨딩 화보 촬영과 셀러브리티 협찬 등에 선보이고 있다. 프로모션과 확장 오픈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종로 보헨 공식 블로그 혹은 네이버예약,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