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제니스매니지먼트 소속 KLPGA 전수빈 프로(28세)는 시사매거진에서 준비 중인 ‘119 행복하우스’와 ‘대한적십자’ 기부 캠페인에 동참한다.
시사매거진은 영화 ‘워낭소리’ 화보 사진작가로 유명한 유네스코 한국위원회선정 사진작가이자 대한적십자사 위촉사진작가인 시사매거진 지영빈 보도본부 촬영감독과 함께 2016년부터 소방공무원들의 열악한 현실을 알리고 처우개선을 위한 기부프로젝트 ‘HANDS FOR HERO, 우리들의 영웅! 소방관들의 손을 잡아주세요’를 기획하여 소방화보집과 소방캘린더를 제작하여 판매수익금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하여 왔다.
이번 2021년에는 ‘KF-94 소방화보 마스크’를 출시하여 기존 프로젝트의 연장선상으로 소방공무원과 의료종사자들에게 다시 한 번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시사매거진 전국 지역본부를 통한 캠페인과 홍보를 시작으로 뜻있는 기업들과 함께하는 재난 관련 각종 기부 행사의 분기별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수익금은 소방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기부단체인 ‘119 행복하우스’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할 것이다.
전 프로는 중앙대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KLPGA 정회원이다.
전 프로는 이번 기부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소방공무원과 의료종사자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메시지를 보낸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는 뜻을 보였다.
전 프로는 ‘2014년 KLPGA 보성CC 점프투어 5차전 2위’, ‘2014-15 WGTOUR 장타상 수상’, ‘2015년 KLPGA 드림투어 현대증권 15차전 2위’, ‘2015-16 WGTOUR 장타상 수상’, ‘2017년 KLPGA 군산cc컵 드림투어 4차전 10위’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전 프로는 ‘JTBC 디즈니 & 스팍스 챔피언십’, ‘JTBC SG골프 더매치’, ‘THE GOLF 세상에 없는 골프수업’, ‘LG U+골프배여자 인싸인비테이셔널’, ‘THE GOLF 필사꾼2’, ‘골프클럽H 레슨300’, ‘골프존게릴라 레슨’, ‘골프다이제스트 이달의 레슨프로선정’, ‘유투브, 미녀 골프에 반하다’, ‘네이버 골프클럽H 1분 레슨’, ‘유투브 모닛골프 레슨영상’, ‘골프가이드 잡지칼럼 연재중’, ‘네이버 골프가이드 코스설명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공 기자 ballhero@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