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NH농협은행 법인제휴카드 적립금 전달식 개최
상태바
부안군-NH농협은행 법인제휴카드 적립금 전달식 개최
  • 오운석 기자
  • 승인 2021.03.09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만들기 재원 활용
농협부안군지부, 제휴카드로 조성돈 기금 4,700만원 부안군에 기부(사진_농협)
농협부안군지부, 제휴카드로 조성돈 기금 4,700만원 부안군에 기부(사진_농협)

[시사매거진/전북] NH농협은행부안군지부(지부장 조인갑)는 9일(화) 군수실에서 제휴카드 사용으로 조성된 4,700만원의 기금을 부안군 발전을 위해 써 달라며 부안군(군수 권익현)에 전달했다.

제휴카드 적립금은 지난해 부안군청 법인카드, 보조금카드, 공무원복지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된 것으로, NH농협은행 부안군지부는 제휴카드 사용금액의 일정비율을 기금으로 조성해 매년 부안군에 지원해오고 있다.

부안군은 적립금을 세입처리 후 지역발전을 위한 재원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예정이며, 소모성 경비 지출에는 반드시 신용카드를 사용토록 해 예산집행의 투명성도 높이고 세외수입 증대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전달식 자리에서 “군정발전을 위해 사용된 소중한 예산이 군민을 위해 다시 활용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인갑 NH농협 부안군지부장은 전달식을 마치면서 “부안군과 '군정의 동반자'로서 최선을 다해 힘을 보태면서 부안군 농민에게 힘이 되는 농협으로 발전시기겠다”고 화답했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