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이유식 브랜드 ‘짱죽’이 헬로까까짱 유기농 ‘라이스 팡’을 새롭게 출시했다.
헬로까까짱 유기농 ‘라이스 팡’은 100% 유기농 현미와 백미를 사용한 쌀과자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열과 고압으로 팝핑하여 아이가 한 손에 쥐고 먹기 좋은 모양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유기농 사과즙, 유기농 블루베리분말, 유기농 바나나분말이 함유된 과일 맛과 유기농 단호박분말, 유기농 비트분말, 유기농 시금치분말이 함유된 야채 맛 2가지로 출시되었다.
또한 100%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며, 향이나 색소, 보존료 등 합성첨가물은 첨가하지 않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짱죽 관계자는 “이번에 유기농 ‘라이스 팡’ 신제품 출시와 함께 출시 행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1봉만 구매 시에는 상시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2봉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10개를 구매했을 때는 2봉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짱죽에서 봄맞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짱죽의 영양 식단 정기배송 신청 시 15% 할인 쿠폰과 결제한 정기배송 상품에 대해 5%의 페이백을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한편, 짱죽은 2005년 이래 친환경 재료를 바탕으로 이유식과 간식, 웰빙 죽을 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으로 HACCP 인증에 맞춰 공정 라인과 최신시설을 갖추고 있다. 짱죽의 신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