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토탈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이 손상 모발과 두피 관리, 더블케어가 가능한 데미지케어 라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모발 집중 케어 제품과 차별화를 두어 브랜드에서 전문적으로 다루던 두피 케어까지 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데미지케어 샴푸는 손상 모발 개선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11가지 하이드롤라이즈드 곡물 유래 단백질, 케라틴과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해당 성분은 단백질을 오래 유지시키고 큐티클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으로,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과 식물유래 추출물∙천연 오일 성분 등을 함유해 영양공급 및 스타일링 후의 열손상 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데미지케어는 모발 손상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모발 손상 케어에 집중함과 동시에 두피까지 함께 관리 가능한 토탈 헤어 케어 제품이다. 임상 테스트를 진행하여 효과 검증까지 완료하였다.”며 “모발과 두피, 이 두 가지를 모두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3월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 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