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프레소, 방송계의 중심 상암동에 상암ddmc점 오픈
상태바
벤티프레소, 방송계의 중심 상암동에 상암ddmc점 오픈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2.2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프랜차이즈 ㈜정직한이 상암에 벤티프레소 상암ddmc점을 오픈했다.

상암동은 MBC, SBS, YTN 등 대한민국 방송국들의 중심가로 오피스상권이지만 24시간 돌아가는 방송스케줄로 주중이나 주말 모두 유동인이 많은 상권이다.

벤티프레소 점포개발팀이 점포의 유동인구 분석한 결과 오피스상권으로 직장인들이 많아 오픈시간을 아침 7시 30분으로 하여 출근하기 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매장 운영시간을 측정하였다.

또한 벤티프레소 상암ddmc점은 키오스크주문과 픽업 서비스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빠르게 음료를 제공 할 수 있다.

벤티프레소는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꼼꼼한 상권, 시장 분석과 함께 직접 현지답사를 실시 하고 있다. 답사를 통해 입지조건, 경쟁업체에 대한 분석을 하고 판단 한 후 최적의 점포를 찾아 면밀하고 세밀하게 분석한다.

벤티프레소 관계자는 “입지선정에 대한 수요의 특성 등의 분석을 중요시하여 최상의 상권을 제공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또한 맛이나, 운영에 필요한 인력, 매뉴얼, 수익성 등 직접 검토하여 교육한다. 가맹본부에서 투명한 수익구조를 만들어 본사와 가맹점주 고객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벤티프레소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가격, 맛, 볼거리를 모두 잡았다는 설명이다. 

벤티프레소는 3월 타임스퀘어B점 등의 다양한 매장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