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프리미엄 테일러 푸룬과 푸룬주스를 공급하는 자연건강식품기업 테일러팜스(대표: 장기수)에서 푸룬 농축액이 들어간 액상형 철분제, 푸룬맛 철분밸런스를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푸룬맛 철분밸런스에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과육이 우수한 미국 캘리포니아산 테일러 푸룬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어 철분제에서 흔히 나는 철 냄새를 희석시키고 푸룬맛이 느껴져 실제 철분제보다 훨씬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해당 제품은 보통 한국인 1일 권장량인 12mg의 철분이 함유되어 있어 1일 1포로 하루치 철분량을 채울 수 있으며 푸룬 함유로 맛도 편하고, 1일 1포 형태로 음용도 편한 여성 전용 철분제이다.
푸룬맛 철분밸런스 1포에는 약 2~3개의 건자두 푸룬이 들어있으며, 비타민C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 맛의 풍미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2018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철분 결핍성 빈혈로 병원을 찾은 여성 환자는 남성보다 4배나 높았으며, 월경, 출산 등을 겪는 여성에게 부족한 대표 영양소가 바로 철분으로 발표 된 바 있다”고 설명하고, “여성들이 보다 맛있고 가볍게, 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철분제를 위해 1년 여간의 R&D를 통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덧붙이고 있다.
푸룬맛 철분밸런스는 현재 테일러팜스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테일러팜스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테일러팜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산 푸룬과 푸룬주스, 푸룬딥워터를 공급하는 건과일 전문기업으로 대표적인 히트상품으로 테일러 푸룬(건자두), 테일러 푸룬주스, 푸룬딥워터, 테일러키즈푸룬 등이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