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수족관 용품 전문 기업인 아쿠아방에서 2021년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방은 각종 열대어와 어항, 여과기, 히터 등 물 생활과 관련된 전반적인 용품들을 공급하는 전문 기업으로, 구하기 힘든 생물들과 용품들까지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기업이다.
아쿠아방 김건영 대표는 “그동안 청계천 수족관 거리를 통해 조금씩 브랜드를 어필하다가 새해를 맞이하여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였다.”며 “많은 분들께서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수준 높고 알찬 쇼핑몰로 도약할 예정”라고 전했다.
이어 “예쁘고 희귀한 생물들과 실용성 있는 용품들을 보다 소비자들께 확실하고 실속 있게 공급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트렌드와 현 상황을 파악하고 빠르게 움직이는 전문 기업이 되겠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고양이와 강아지 뿐만 아니라 각종 열대어와 거북이, 가재, 곤충 등 더욱 다양한 반려 동물들이 현대인들과 삶을 공유하고 있고 그에 따른 각종 추가적인 관련 용품들도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도 어떤 생물이나 용품을 구매하기 전,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선택을 원하는데 이 때 어떤 특별함이 확인되는 기업이라면 소비자들은 계속 그 기업을 찾고 신뢰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한편 새롭게 론칭된 아쿠아방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와 문의 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