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 전통 경록, 공인중개사시험 70일 초단기 동차합격자 배출
상태바
64년 전통 경록, 공인중개사시험 70일 초단기 동차합격자 배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2.1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대한민국 원조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 70일 초단기 동차합격자(김○○ 회원)도 배출해 수험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당시 전업주부였던 김 씨는 부동산 분야에서 일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결심했다. 이후 기본서를 완벽하게 공부하고 문제를 푸는 일반적인 방법과 달리, 시험일이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 먼저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한 뒤 기본서의 관련 내용을 공부하는 방법 위주로 시험을 준비했다. 또한 무조건적 암기로는 시험에 대비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강의를 2배속 재생으로 반복수강하며 문제 이해에 힘썼다.

그는 경록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인강)와 수험서를 이 같은 방법으로 70여 일간 치열하게 공부한 결과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초단기 동차합격을 거뒀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그의 생생한 친필 합격수기를 확인해볼 수 있다.

그에게 합격을 선물한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정통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진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에 특화돼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도 위한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한편 경록은 우리나라에 부동산학을 탄생시키고 부동산학 체계와 공인중개사 제도를 만들어 부동산 교육에 관한 독보적인 전문성을 갖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