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인해 뷰티업계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있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때문에 색조화장품보다 기초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홈케어족들이 늘어나고 있어 화장품은 물론 헤어케어시장까지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로 가장 먼저 홈에스테틱 제품군의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데, 특히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계절엔 홈에스테틱 제품중에서도 두피관리를 위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있다.
그 중 간편한 휴대성과 사용감을 자랑하는 테라피션 헤어토닉은 가볍게 뿌려주는 것만으로 두피가려움과 열감을 진정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판테놀과 두피의 열감을 완화하는 L-멘톨, 두피진정에 도움되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하여 편리하게 두피관리를 할 수 있는 점이 그 이유로 분석된다.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과 같은 논란성분을 배제하여 건강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며, 약산성 헤어토닉인 만큼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평소 민감한 두피로 고민했던 이들에게 희소식과 같은 제품이다.
한편, 해당브랜드는 우수한 제품력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발판 삼아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여 건강한 뷰티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있다.
이에 따라 현재 2021년 신축년 설맞이 전제품 1+1행사를 진행중이며 이번 이벤트는 헤어라인흑채, 헤어라인쿠션, 비듬에좋은샴푸, 탈모관리샴푸 등 테라피션의 전제품이 해당된다.
해당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되어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