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 설 맞이 전제품 50%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저자극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 설 맞이 전제품 50% 할인 이벤트 실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2.1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저자극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전제품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킨구하리는 피부의 기본 원리를 따르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다. 유해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 특허 성분을 사용, 사용자들의 건강한 뷰티 라이프를 지원한다. 

스킨구하리의 50% 할인 이벤트는 2월 11일부터 21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된다. 반값 할인 혜택은 스킨구하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받을 수 있고,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과 ‘A TO LOW(이하 ATL)’ 라인의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은 여드름 등 트러블성 피부와 자극에 약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이 더해졌다. 약산성 기능성 화장품과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품목은 여드름폼클렌징부터 크림과 토너, 앰플이 마련돼 있다. 

‘ATL’ 라인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품목은 ATL릴리프 크림과 수딩젤, 헤어앤바디워시, 올인원 에센셜 미스트 4종이다.

한편, 스킨구하리의 설 맞이 전제품 반값 할인 이벤트는 스킨구하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2월 추가 선물 증정 혜택 등 스킨구하리의 다양한 브랜드 소식까지 함께 엿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