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오는 10일까지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오는 10일까지 실시
  • 한창기 기자
  • 승인 2021.02.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셔액 무상보충 및 타이어 공기압 체크 포함 2만 원 상당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
지난해부터 무상점검 전담인력 추가 배치해 예약없이 방문해도 긴 대기없이 서비스받을 수 있도록 편의성 높여
코로나19로 장거리 이동 없더라도 철저한 사전 차량 점검으로 근거리도 안전 이동
르노삼성 Auto Solution 로고.(사진_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Auto Solution 로고.(사진_르노삼성자동차)

[시사매거진]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2021년 신축년 설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3일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는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자가용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을 예상해 사전에 차량 점검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상점검은 전국 12개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방문 고객은 워셔액 무상보충 및 타이어 공기압 체크를 포함해 2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타이어와 공조시스템(에어컨/히터), 오일류 등 일반 점검은 물론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36개 항목에 대해 보다 섬세한 관리와 정밀한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해 추석부터 명절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무상점검 전담인력을 추가로 배치해 예약하지 않고 방문했더라도 긴 시간 대기하지 않고 서비스를 신속히 받을 수 있도록 해 방문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명절은 코로나19로 인해 장거리 운전은 줄겠지만, 근거리도 자가용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긴 연휴를 앞두고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짧은 거리도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철저히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 12개 직영점 위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창기 기자 aegookja@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