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하남스타포레3차가 생활, 교통, 교육, 문화 인프라와 각종 호재로 주목받고 있다.
하남스타포레3차가 위치한 하남은 단지 내 풍부한 녹지시설과 인근 덕풍천과 위례 둘레길, 생태하천 등이 조성되어 있어 ‘숲세권’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피트니스, 회의실, 실내 골프연습장 등의 주민 공동시설들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교통 인프라도 풍부하다. 지하철 3, 5호선 연장선 개통이 예정되어 있고 간선급행버스(BRT) 노선의 확충으로 강남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해지는 교통 프리미엄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하남스타포레3차'는 총 605세대 구성으로 지하 3층~지상 29층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가 인접해 있으며 코스트코, 홈플러스, 이마트, 하남시청, 시립도서관, 문화예술회관등의 문화시설이 분포된 입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조합원 모집 관계자는 "하남스타포레3차는 제2의강남으로 주목받는 교산 신도시의 배후 수요까지 모두 충족시킬 것으로 전망된다"며 "고덕 상업업무 복합단지개발, 이케아 강동 등의 다양한 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판교테크노벨리의 1.4배규모의 테크노밸리까지 조성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하남스타포레3차는 현재 전화 예약 상담으로 조합원 모집이 진행중이며 홍보관 개관은 4월 예정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