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발행인 김길수)과 크리스앤코(Chriss&co_대표 김수희)는 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시사매거진 본사에서 기능성 마스크 및 패션 마스크의 기획단계부터 제작·판매까지의 공정과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된 업무협약에서 시사매거진은 제작과 판매의 공정에서 기획·홍보를 담당하며, 크리스앤코(CHRISSNCO)는 디자인 및 제작의 노하우를 제공하여 서로의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양사는 투자, 마케팅, 인프라 구축 등을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을 내용으로 삼았다.
한편, 크리스앤코는 지난 2009년 수입명품샵 CHRISS&CO를 오픈, 패션·주얼리·핸드백·슈즈 등을 수입판매하며, 패션멀티샵을 운영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기능성마스크에 패션과 주얼리패션을 접목한 SOOMSORI(숨소리) 마스크를 런칭(1월) 2020년 S/S, F/W 시즌별 디자인마스크와 오뛰쿠트르 마스크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이고 있다. 숨소리(SOOMSORI)마스크는 구리 24%성분 마스크에 패션디자인과 스와로브스키의 조화가 어우러져 트랜드세터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사진

김수희 크리스앤코 대표는 “모두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고 마스크 방역은 필수가 되었다. 30여년간 디자인업에 종사한 전문인으로서, 지금은 마스크가 유일한 패션이며 기능성에 패션을 더할 수 있다면 하나의 즐거움이자 방법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개개인의 방역은 가족의 건강이고 국가의 미래라고 생각한다. 이번 시사매거진과의 협업을 통해 ▵안전 ▵건강 ▵패션 세가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