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의회, 사랑의 백미 전달식 함께해
상태바
광주 서구의회, 사랑의 백미 전달식 함께해
  • 이계수 기자
  • 승인 2021.02.0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양동 새마을 금고 백미와 기부금 기탁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양동 새마을금고는 설 명절을 앞두고 3일 오전 11시 양3동 주민센터(동장 나문효)에 복지사각지대 주민, 노인 등에게 전달해달라며 170만원 상당의 백미(20kg 27포)와 기부금 145,000원을 기탁했다.

광주 서구의회, 사랑의 백미 전달식 함께해 (사진_광주서구의회)

이날 전달식에는 서구의회 김태영 의장, 송갑석 국회의원을 대신하여 박수미 사모, 김수영 의원, 전승일 의원 등이 참석했다. 새마을 금고로부터 지원된 백미 및 기부금은 양3동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 등 최근의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사회적 보호를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각 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양동 새마을금고는 사랑의 백미 지원뿐만 아니라, 어버이날 어르신 식사대접·관내 경로당 쌀 지원사업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희망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여한 김태영 서구의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후원물품이 꾸준히 늘어나는 등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온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랑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 말했다.

양3동 주민센터는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어 줘 참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계수 기자 sos01521@daum.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