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한미, 미국이민 비자 NIW를 꿈꾸는 사람들의 ‘소통의 장’ 개설
상태바
법무법인 한미, 미국이민 비자 NIW를 꿈꾸는 사람들의 ‘소통의 장’ 개설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2.0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법무법인 한미는 15년 경력의 미국이민 업무를 지원하는 미국이민전문로펌으로써 미국이민, 미국비자 등 다양한 직업군의 승인사례와 미국비자거절을 다시 승인받는 등 미국과 관련된 업무에 있어 좋은 높은 승인률을 보이고 있다.

이번 2021년을 새롭게 맞이하여 법무법인 한미는 미국이민과 NIW, 미국비자 등을 계획하고 있는 의뢰인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네이버 카페를 새롭게 개설했다. 네이버 카페를 통해 의뢰인들이 미국이민을 계획할 때 궁금했던 점과 절차, 미국 영주권 취득 시 얻을 수 있는 혜택 등 다양한 정보들을 게재 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미국이민을 계획하고 있는 의뢰인들끼리의 유대감 형성에도 큰 도움을 줄 예정이며, 매 분기 진행되는 NIW 세미나의 대한 정보 또한 게재 할 예정이여서 많은 예비 미(美)이민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법무법인 한미 김철기 대표 변호사는 “이번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법무법인 한미 미국NIW팀이 새롭게 구축 되었다. 또 바이든 정부의 출범으로 인해 바뀌는 미국이민법의 신속하게 대응 및 대처 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프로세스를 구축해놓은 상태이다. 이와 같은 정보들을 의뢰인, 예비 미(美)이민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헤쳐 나가고자 법무법인 한미 카페가 새롭게 개설하게 되었다.”고 말헀다.

이어 “기존 코로나19로 사태로 인해 중지 되었던 NIW세미나를 비대면 NIW세미나로 진행 할 예정이며, NIW세미나와 관련 된 정보 또한 게재하여서 자택에서도 편하게 세미나에 참석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조만간 세미나의 대한 정보 또한 카페를 통해 게재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들 간 소통을 위해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인터뷰를 종료했다.

법무법인 한미 카페는 “미국NIW 특화 법무법인 한미”를 검색 해 가입할 수 있으며, 별도의 절차 없이 가입 후 활동이 가능하다. 미국이민 뿐만 아니라 미국유학비자, 미국결혼비자, 미국가족초청이민 등의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카페 내 활동으로 더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법무법인 한미 대표 전화 또는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