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보청기 브랜드 시그니아독일보청기가 2월 말까지 설맞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신제품 시그니아 X를 포함해 전 제품을 할인 행사하며 양이 구입 시 할인행사와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는 더욱 강력해진 보청기 라인을 선보이며 난청인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144년 전통의 독일지멘스보청기 보급에 앞장서온 시그니아보청기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자인 면에서도 차별화, 각종 디자인어워드에서 수상하며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는 지난해 12월 세계 최초로 어쿠스틱 모션 센서인 X센서가 장착된 초소형보청기 플랫폼 ‘시그니아 X(Xperience, 엑스퍼리언스)’를 선보였다. 더욱 정교해진 시그니아X플랫폼은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최적의 소리를 들려준다.
시그니아X플랫폼 기존 시그니아NX의 최고 강점인 자신의 목소리를 최대한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는 OVP(Own Voice Processing)기술은 물론 모션센서, 음향센서까지 탑재되면서 소음과 움직임 속에서도 자연스럽고 또렷한 말소리를 청취할 수 있다.
대부분의 보청기가 ‘고정’ 방향성이라면 시그니아X플랫폼은 ‘360도’ 소리의 방향을 쫓아 최적의 소리를 들려준다. 움직이면서도 옆에 있는 사람, 뒷사람과의 대화가 가능하다.
블루투스보청기 시그니아X는 소음 속에서도 상대방의 상황을 정확하게 인식해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정취 환경에서 미세한 소리조정과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소리 청취가 가능하다.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성이 강점인 스타일레토 커넥트(Styletto Connect) 역시 꾸준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특히 블루투스 이어폰을 연상시키는 일자 핀 형태의 디자인은 보청기 착용에 대한 거부감까지 해소해준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전문센터모임 권오복 회장은 “시그니아독일보청기는 최신 기술이 집약된 보청기에서부터 아주 작은 초소형 보청기, 합리적 가격의 에센셜 라인까지 크기나 디자인, 가격적인 면에서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돼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이번 설맞이 행사를 통해 부모님들께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선물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