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이지스아카데미(서울 방배동/원장 임현)가 2022년도 대입을 위한 재수정규반 모집에 들어간다.
재수정규반은 사회적거리두기 연장 조치에 따라 방역수칙을 적용한 가운데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소수정예로 모집되는 이번 정규반은 15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이달 10일까지 등록할 경우 수능보기 전까지 매월 10% 장학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어/영어 등급의 합이 8등급 이내의 학생은 20% 장학 할인이 들어간다.
이지스아카데미 재수정규반은 영역별 강화프로그램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재수생 특성을 고려한 1:1 밀착 관리 시스템을 진행하며, 과목별 수업 강사는 1:1 학습 코칭을 통해 부족점을 보완해 준다. 1시간 배운 것을 바로 다음 1시간 복습하는 ‘1학1습’과 문과 학생들을 위한 국어강화프로그램, 사탐강화프로그램, 수학강화프로그램이 특장점이다.
임현 원장은 “올해 수능은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라 처음으로 통합형으로 치러진다. 또한 EBS 연계율, 절대평가 과목 등 변화가 큰 편”이라며 “무엇보다 오는 6월 3일과 9월 1일, 두 차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실시하는 모의평가를 준비해야 하는 만큼 이번 재수정규반은 지난해 영역별 출제 경향 분석 자료를 기초로 학원 커리큘럼을 100% 적용해 성적 향상을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스아카데미는 향후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완화에 따라 학원 운영이 정상화되더라도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이후 교습인원 및 수업시간은 달라지는 방역수칙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한편, 이지스아카데미는 오는 6일(토) 오후 3시부터 2022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예비 고3,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학교별 전형기간 및 세부사항, 대학별 대학수학능력시험 반영비율 등의 변화가 많았던 것을 고려해 학원의 강점인 커리큘럼을 앞세워 입시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