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로컬푸드 직매장, 설맞이 할인행사 추진
상태바
진안로컬푸드 직매장, 설맞이 할인행사 추진
  • 최철민 기자
  • 승인 2021.01.2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진안군청 [자료제공]
(사진_진안군청)

[시사매거진/전북] 진안군이 오는 2월5일부터 2월11일까지 전주시 호성동 진안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설맞이 고객감사 세일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진안홍삼한우, 진안돼지고기, 계란, 인삼, 더덕, 생강청, 곶감, 나물세트 등 축산물과 선물세트를 비롯한 약 20여종의 품목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친환경 농산물인 고추, 가지, 감자, 대파 등 38품목에 대해서는 전북 친환경 연합 사업단으로부터 사업비를 받아 시중가보다 3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설맞이 할인행사 홍보를 위하여 인근 호송동 지역에 플래카드와 전단지 약 80만부를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다. 

진안로컬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에게 진안로컬푸드에서 설명절 선물을 준비해 주길 바란다.” 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특산물 생산농가에게 이번 행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전주시 호성동에 위치한 진안로컬푸드 직매장은 2019년 1월에 오픈하여 2년만에 매출이 200%가 성장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진안고원에서 생산된 홍삼한우와 돼지고기, 고랭지 채소의 우수한 맛과 식감, 저렴한 가격이 전주지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철민 기자 isccm0321@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