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리커버리 건강브랜드 라플레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5일까지 17일간 인빅터스프로, 옵티MSM 등을 세트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설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설날을 맞이해 특별하게 준비한 이번 행사는 가까운 지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설날선물로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1+1, 또는 2+1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플레 설프라이즈로 특별 판매되는 설날 명절선물세트는 염박사유산균으로 알려진 인빅터스 프로, 인빅터스 패밀리 제품과 옵티MSM 제품으로 구성된다.
우선 라플레 인빅터스 프로와 패밀리는 염박사 유산균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크리스찬 한센의 고급 균주들 중, 인체의 장 건강을 최적화 시킬 수 있는 균주들을 연구해 염창환 박사가 직접 배합한 제품이라 더욱 신뢰도가 높다.
인빅터스프로, 인빅터스패밀리 제품들은 설프라이즈 행사 기간 동안 50% 저렴한 1+1 세트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라플레 옵티MSM은 자사몰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미국 Bergstorm사의 프리미엄 MSM원료로, 4단계 증류법을 거쳐 순도 99.8%의 MSM을 섭취할 수 있도록 생산된다.
특히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합성원료들은 전혀 첨가하지 않았고, 위생적이고 간편한 가루형 스틱포 형태로 제작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옵티MSM은 설프라이즈 행사를 통해 2+1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라플레 관계자는 “그 동안 소비자들이 라플레 제품에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소비자 신뢰 제고를 위해 최고 인기가 높은 상품들만 따로 구성해 설명절세트로 준비한 만큼, 좋은 제품으로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플레의 이번 설프라이즈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공식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단 17일간만 진행되는 행사로,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