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개발 ‘일회용변기커버 N커버’, 판촉전용제품 개발·출시
상태바
SG개발 ‘일회용변기커버 N커버’, 판촉전용제품 개발·출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1.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SG개발이 N커버(일회용변기커버) 판촉용제품을 출시하였다고 28일 밝혔다.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외출, 공중화장실 필수품으로 주목받고있는 SG개발의 N커버가 오프라인 매장 다이소, 홈플러스, 이마트 입점에 힘입어 판촉물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커버는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화장품에 들어가는 EU인증 항균제를 활용하여 항균력 99.9%를 띄고 있으며,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여 국내에서 제작하고 있다. 23g의 두께감있는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2.25KN으로 인장력이 높아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학교 화장실의 비위생 문제로 정부는 개량화사업을 진행하기도 했지만, 학교화장실이 더러워 용변을 참았다 집에서 해결하는 등 학교 화장실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녀과 학부모 사이에서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커버 제조사 (주)SG개발 김주호 대표이사는 “제품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하여, 판촉물전용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일반적으로 홍보라벨이 부착된 판촉물 같은 경우 최소수량이 많아 구매가 부담스러웠다"면서, "칼라라벨프린터를 도입하여 최소수량을 줄여 부담을 낮추겠다. 3월까지 다양한 판촉물회사와 계약하여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