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새해를 맞이해 김포국제공항 국내선, 국제선 장기주차 이용 시 발렛 서비스와 주차비 할인을 동시 확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SK주차장은 저렴한 주차비를 구성한 금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관계자는 "장기간 여행을 떠나 수화물이 많은 장기 주차 이용 여행객을 비롯하여, 노약자나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은 대부분 대중교통(지하철, 버스)을 이용해 공항을 찾는 것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를 하면, 평일 9천원 주말 1만 4천원에 저렴한 주차비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객들은 직접 방문해 차량을 맡길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SK주차장은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하여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에서 주차대행(발렛)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