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 토익학원 인기강의 ‘원샷토익’ 2021년 2월 특별 이벤트
상태바
신촌YBM 토익학원 인기강의 ‘원샷토익’ 2021년 2월 특별 이벤트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1.2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신촌YBM 토익학원에서 대면 수업을 진행 되고 있어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방학을 이용하여 단기간 토익 점수를 올리기 위하여 학원을 이용하는데, 코로나로 인해 학원을 다니지 못한 학생들을 위하여 신촌YBM 토익학원 ‘원샷토익’에서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직장인을 위해 실전반 9시 30분 수업, 선착순 10명에게 <두 달 연속 등록 시 다음 달 50% 할인>과 같은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원샷토익’ 2월 수강생들에게 ▲ 1월 원샷토익 수업 최대 30% 할인 ▲ 친구 소개 시, 자체교재 무료 증정 ▲ 기출 적중률 TOP 무료 특강 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학생들이 개강 전 마지막으로 토익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

샷토익’은 LC 홍주혜 강사와 RC 앨리스 강사의 적중률 높은 신촌 인기 토익 강의다. LC 홍주혜 강사와 RC 앨리스 강사는 연세대, 이화여대, 홍익대, 서강대 학생들 등 다수 고득점자들을 배출했다. 

특히 신촌YBM 토익학원 원샷토익은 연속 990점 만점자를 배출한 신촌 토익학원 인기강좌로 단기간에 올릴 수 있는 최신 트랜드 학습법을 공개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강사와 토익 전문 조교가 관리하는 보다 체계적인 스터디를 운영하고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강사 밀착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촌YBM 토익학원 원샷토익에서의 만점 비결인 주말 진단 고사를 통하여 학생들의 예상 토익 점수 및 개인맞춤별 학습계획표를 매주 제공한다.

특히, 최근 국내 한 K-POP 유명 가수는 915점이라는 토익 점수를 공개했는데, 리딩에서 참패했다고 한다. 그는 영어를 잘 한다고 토익 시험을 다 잘 보는 것은 아니라고 아쉬움을 표현했다. 

이와 같이 학생들마다 개인의 약점이 있는데 신촌YBM 원샷토익에서는 매달 FINAL TEST를 통하여 1:1 개인 밀착상담을 진행한다. 상담 후, 각 수강생들의 약점을 보완하도록 학습전략을 제시하여 보다 빠르게 학생들이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촌YBM 토익학원에서는 코로나(COVID-19)를 대비하여 현장 수업 시 철저한 강의실 방역, 확실한 거리두기, 매일 발열체크 및 손소독제 사용, 강사 및 전 수강생 마스크 항시 착용을 원칙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촌YBM 토익학원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