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레나비 테이블 감성 인테리어 식탁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과 현재 우리의 생활패턴이 맞물리면서 소비자들의 북유럽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연의 색감과 소재를 사용하여 집안에 아늑함과 편안함을 주면서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북유럽 인테리어의 특징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1월 18일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방송을 탄 레나비 테이블의 ‘화이트 심포니 테이블’은 베이직한 모던 디자인의 감성 인테리어 원목가구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심포니 테이블은 주방, 거실 등 어디에나 어울릴만한 간결하면서도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으로 테이블 하나만으로 특별한 연출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테이블은 온 가족이 모여 식사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된다. 그러나 밝은 컬러로 인해관리가 어렵다는 인식이 있어 인테리어와 실용성 중 고민하게 되는데, 레나비 테이블의 ‘화이트 심포니 테이블’은 두 가지를 모두 잡은 가구로 소비자들의 고심을 덜어주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두 가지의 모습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었다. 'MD 광팔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한 배우 박광현은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소비자의 입장에서 궁금해할 수 있는 부분들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끄집어내어 설명을 해주는 모습에서 자신의 진행력과 레나비 테이블의 제품력을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화이트 심포니 테이블은 이름처럼 밝은 컬러감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로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자작나무에 고기능성 HPL 상판을 양면으로 붙인 후 북미산 오크 다리로 완성도를 높여 기능적인 면에서도 우수하다.
북유럽 하이엔드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되는 최고급 신소재 HPL(고압 라미네이트)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내열성을 인정받은 우수한 소재로 세균이나 박테리아의 번식을 예방하고 항균성도 갖췄다.
때문에 뜨거운 냄비를 올려도 고열에 강하여 그을림 현상이 거의 없으며 김치 국물처럼 이염되기 쉬운 음식물을 흘려도 물티슈로 완벽한 클리닝이 가능하다.
한편,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준 MD 광팔이와 믿을 수 있는 제품력으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레나비 테이블은 2월 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 가심비 좋은 다양한 신제품을 준비 중이며 파격적인 할인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돌아오겠다"라고 전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