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YBM 일본어학원 겨울방학대비 일본어 실시간 라이브 강의중
상태바
강남YBM 일본어학원 겨울방학대비 일본어 실시간 라이브 강의중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0.12.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학원의 대면수업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강남YBM 일본어학원은 겨울방학대비 다양한 일본어 수업들을 실시간 라이브 강의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남YBM 일본어학원 일본어 기초 대표 강사인 강은서 강사가 진행하는 실시간 라이브 강의인 일본어 4주 속성반은 히라가나, 발음등 일본어 기초 마스터 + 기본 회화 익히기를 목표로 기본문형 반복 연습, 발음부터 체계적인 단계별 어법학습을 통해 4주라는 짧은 기간동안 일본어 기초 문법을 마스터 할수 있는 수업으로 현장감 넘치는 실시간 라이브 강의로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강남YBM 일본어학원에서는 JLPT 시험대비반 역시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서선민 강사가 진행하는 JLPT 실시간 라이브 강의는 N1,N2,N3,N5~N4 목표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멍난 실력이 채워지는 알찬 개념의 강의와 1:1 수업 같은 밀착관리로 합격을 보장하는 수업이다. 특히, 특화된 빈출 문제 분석으로 예상문제만을 집중 공략하여, 목표로 한 JLPT 등급의 합격에 최적환 된 수업이다.

강남YBM 일본어학원 관계자는 2020년 동안 온&오프 수업인 라인(Line) 수업을 진행해오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보완했고, 그로 인하여 불편함이 최소화된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또한, 수강생의 선택에 따라 추가 금액 없이 오프라인 수업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수강생의 만족도를 극대화 했다.

마지막으로, 강남YBM 일본어학원은 일본인 강사 쇼타쌤(일본 츄오대학 사회학과 졸업)이 진행하는 실시간 라이브 강의인 EJU 수업과 일본인회화 수업을 런칭했다.

어디서나 편하게! 내가 있는 곳이 강의실이 되는 강남일본어학원 YBM 실시간 라이브 강의는 2021년 1월 4일 개강이며, 스마트폰만 있으면 상시 SNS를 통한 상담 및 밀착관리, 희망하는 학습자에 한해 별도로 제공되는 빈출문제나 회화학습자료 등이 실시간으로 제공되고 일본어 신규생에게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강남YBM 일본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